위시 료 ㅋㅋㅋㅋ 체조라고 말 하네 https://theqoo.net/ktalk/4256165423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76 위시 체조콘 비하에서 같팀 사쿠야는 케이스포 라고 하고엔시티콘에서 캐스팅 돼서 오디션 본 료는 체조 라고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