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구돌 굿즈 팔아서 50만원 벌엇따... https://theqoo.net/ktalk/4256158420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27 월세방 계약 많이 안 남아서 미개봉앨범하고 굿즈하고 포카 싹 파는중포장 겁나 자주 해서 부업하는 기분임ㅋㅋㅋㅋㅋㅋ진짜 이젠 굿즈 안 살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