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왜 거슬리는걸 참지 못할까 팬계정으로 아 왜저럴까 싶은것들 스핀열려있으면 싹 다 저격스핀보냄
무명의 더쿠
|
22:35 |
조회 수 41
그래야 속이 풀려 근데 그러면 또 스핀받은 계정에서 열받아서 맞저격하고 이래서 더 시끄러워지기만 하는데 왜 그럴까
진짜 속이 뒤집힐거 같음 좆같아서 스핀이라도 보내야 기분이 풀려
진짜 속이 뒤집힐거 같음 좆같아서 스핀이라도 보내야 기분이 풀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