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 돈 안된다고 하는데 돈이 안되면 가는 돌들이 없어야지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6153233 무명의 더쿠 | 22:34 | 조회 수 248 가는 돌들은 뭐 자선사업가라 가겠냐고 ㅋㅋㅋㅋㅋㅋㅋ걍 너무 멀기도 멀고 남미에서 먹히는 돌들도 한정적이니까 라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