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남미는 돈이 되나? https://theqoo.net/ktalk/4256137791 무명의 더쿠 | 22:21 | 조회 수 429 일단 교통비? 그런게 많이 들어가서 티켓 엄청 비싸야 흑자 날거같은데그리고 남미는 경제적으로도 불안하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