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고양 3층 e구역 가본 덬 있을까 https://theqoo.net/ktalk/4256132097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72 햇빛 많이 받아...? 반대편 잡으려다가 실수로 e구역 사이드 잡았는데 8월이라 ㅈㄴ 걱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