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 애들 왜 저래? 내 탐라 다 쓰네ㅡㅡ https://theqoo.net/ktalk/425610101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51 피부색으로 한국인 패는거 너무 심해서 탐라까지 다 들어옴ㅋ무식한 애들이 시간만 많고ㅠㅠ 왜 하필 한국인한테만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