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솔활할 때 되니까 그룹타령 하는 악성올팬들 개짜증난다 https://theqoo.net/ktalk/425608570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04 타멤들 솔로 나올 땐 암말도 안 하다가내 최애 솔활 하려니까 왜이렇게 그룹 타령이야심지어 그룹 떡밥도 계속 나오고 있는 중인데도진짜 개짜증나네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