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시험때 ㅜㅜㅋㅋ 교수님이 4시간 내내 내그림 존나 쳐다보길래 https://theqoo.net/ktalk/4256081207 무명의 더쿠 | 21:41 | 조회 수 92 합격인가? 했는데학원쌤이 내 재현작 보더니 너무못해서쳐다본거아냐? 이럼ㅜㅜ 맞았긔...... 떨어졌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