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이 그린 개= 아웅 이 몽총아~ / 휴닝카이가 그린 개= 너 사탄 들렸어?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84

수빈이 그린 그림은 뭔가 되게 몽총해보여서 귀엽고
휴닝카이가 그린 그림은 일단 내가 미안하다고 사과해야됨 내가 혹시 간식으로 장난쳤나 사탄아 물럿거라

휴닝카이가 그린 그림은 일단 내가 미안하다고 사과해야됨 내가 혹시 간식으로 장난쳤나 사탄아 물럿거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