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옆테이블에서 여시에서 쓸법한 소리들 하고있었는데 04년생 여돌 걔네도 나이먹었다 어쨌다하니까 갑자기 저 구석에서 초딩 애기들이 아니야!!!!!!!!!!!!!!!!!!!!!!!!!!!!! 이모들이 더 늙었어!!!!!!!!!!!!!!!!! 사자후갈김
무명의 더쿠
|
21:32 |
조회 수 258
04년생 여돌이 애기 최애였나봄..........
솔직히 내가 하고싶은 얘기였는데... 초딩 애기가 대신해줌
진짜 ㅅㅂ 자기들 면상을 생각해야지 04년생한테 나이가 어쩌고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