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나 고딩땐 학원에서 개는 안 그려본거 같은데 https://theqoo.net/ktalk/425606141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65 빡시다ㅋㅋㅋㅋㅋㅋㅋ 난 자연물이랑 사물만 그려본거 같음또 시험에 개 나온 적도 없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