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띠동갑이라는 말이 좀 폭력적임 https://theqoo.net/ktalk/4256052601 무명의 더쿠 | 21:25 | 조회 수 107 그런 단어가 있다는 것 자체가11살차이? 그런가보다하는데 띠동갑이라하면 엑? 하는 게 있음약간 예전에 24살은 별생각없다가 반오십이라하면 헉 하는 것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