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티 노래중에 ㅈㄴ 좋ㅇ아하는 노래있는데 재녹음 해줬음 좋겠다 팬은 아니긴한데... https://theqoo.net/ktalk/4256049113 무명의 더쿠 | 21:23 | 조회 수 120 우산<이거....... 전 한푼도 안쓰지만 노래는 많이들었는데 해주실수?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