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유사 안먹어서 그런가.. 띠동갑 아이돌이든 뭐든 뭐 어때 싶음... 내가 걔네랑 결혼할것도 아니고 https://theqoo.net/ktalk/4256042223 무명의 더쿠 | 21:19 | 조회 수 116 난 노래와 무대를 즐기는것뿐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