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외버스정류소는 어떻게 쓰는거야? https://theqoo.net/ktalk/425604011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39 터미널에서 타는거 말고 어디 길가다 보면 표지판 있고 그런곳..인터넷으로 표 끊고 거기 서있으면 태워주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