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내가 공감능력이 넘 없나..다들 왜 어린돌 좋아하기 좀 그래하는거야..?
무명의 더쿠
|
21:17 |
조회 수 306
나도 지금 파는돌이랑 9살 차이나는 이성인데 뭐 실제로 그 돌이랑 만날것도 아니고 ㄹㅇ암생각이 없는데 다들 좀 그래하더라고..?
나도 지금 파는돌이랑 9살 차이나는 이성인데 뭐 실제로 그 돌이랑 만날것도 아니고 ㄹㅇ암생각이 없는데 다들 좀 그래하더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