뫄뫄 오늘 코디 별로다 이런 뉘앙스의 글 하나 썼다가 ㅇㅇ걔가 원래 어깨도 좁고 키도 작아서 그런옷 소화못하더라 이런댓 달릴때 https://theqoo.net/ktalk/4256035977 무명의 더쿠 | 21:16 | 조회 수 121 개빡치고 그덬들한테 미안해짐 ㅅㅂ 니가 글 쳐파던가 난 몸평하자는게 아니었더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