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케이 이거 너무 잘생겼는데 송은이 분장에서 가발만 없는거라해서 ㄴㅇㄱ됨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03
가발이랑 안경 하나로 어케 그렇게 닮아진거냐고ㅋㅋㅋㅋㅋㅋ
https://x.com/BOYNEXTDOOR_KOZ/status/2069617661378752648
https://x.com/BOYNEXTDOOR_KOZ/status/2069617661378752648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