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올콘 갈까? https://theqoo.net/ktalk/4256024545 무명의 더쿠 | 21:09 | 조회 수 111 첫콘은 플로어고 막콘은 1층 사이드쪽임걍 올콘 ㄷㄱ? 중간에 일정 있어서 하루만 갈랬는데 자리가 ㅈㄴ 풀기엔 아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