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탓인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드럼치는 도운 필승인 듯
- 09:48
- 조회 6
- 잡담
-
- 트위터 그글이 너무웃김 강인이 오랜만에 큰집왔더니 다들 머리얘기만한다고
- 09:48
- 조회 10
- 잡담
-
- 근데 케톡 주종목 아니라 그런가 헛소리 하는 애들 존많이구나 ㅋㅋㅋ
- 09:48
- 조회 37
- 잡담
-
- 내 전술 덕분이다 하려고<<이거 보고 다른종목덬인데 ptsd옴ㅋㅋㅋ..
- 09:47
- 조회 31
- 잡담
-
- 원래 조 1위가 2위랑 붙고 그러지 않나 이번에는 2위하면 2위랑 붙네
- 09:47
- 조회 22
- 잡담
-
- 지면 경우의수야?
- 09:47
- 조회 35
- 잡담
-
- 젭티 디자이너들 다 퇴사했나
- 09:47
- 조회 112
- onair
-
- 나 큰일남 https://theqoo.net/ktalk/4256466922 무명의 더쿠 | 09:44 | 조회 수 72 강인이 머리 예쁨 1. 무명의 더쿠 09:44 진짜 큰일이네 냉정해져야해
- 09:47
- 조회 84
- 잡담
-
- 나는 톱 우윙 센터벡 이런거 어케 보는지 모르겠어
- 09:47
- 조회 20
- 잡담
-
- 자명종 시계 써본 덬 있어? 오전 오후 어케설정함?ㅜㅜ
- 09:46
- 조회 19
- 잡담
-
- 새들 우리집 왱케 좋아함ㅠㅠㅠㅠ
- 09:45
- 조회 155
- 잡담
-
- K? J?
- 09:45
- 조회 194
- onair
-
- 홍명보 처음부터 손흥민 잘하는지 모르겠다고 그랬었잖아
- 09:45
- 조회 328
- 잡담
-
- 홍명보가 브라질 감독할때도 알제리 다이긴다했는데 졌어서 이번에도 아프리카팀이라 넘 떨림ㅠㅠ
- 09:45
- 조회 82
- 잡담
-
- 방탄노래 현지 경기장에서 틀고 있는 거지? ㅋㅋㅋ
- 09:45
- 조회 107
- onair
-
- 솔직히 오늘경기는 손흥민 없어도 이겨야함 그래서 손흥민 선발 빼고 이겼다 다 지가 잘해서임
- 09:44
- 조회 86
- 잡담
-
- ㅇㅋㅌ 축구는 막판에 따라 잡는 것도 중요한데 초반 기선제압도 중요 하지 않음??
- 09:44
- 조회 18
- onair
-
- 우리가 이겨서 조 2위로 올라간다🙏🏻🙏🏻🙏🏻🙏🏻🙏🏻🙏🏻
- 09:44
- 조회 44
- 잡담
-
- 우리나라 화이팅
- 09:44
- 조회 12
- 잡담
-
- 파리생제르?보다 꼬만가 거기가 더 좋아?
- 09:44
- 조회 2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