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글패로 좋은 자리 빼는건 솔직히 난 괜찮은게 https://theqoo.net/ktalk/4256019341 무명의 더쿠 | 21:06 | 조회 수 196 존나 받아쳐먹어서 그래 그돈이면 줘야지.. 싶긴 함 그리고 나 글패로 온 팬이 나 굿즈 줄 서있는데 대신 구매해달라고 한개 요청하더니 수고비로 5만원 주고 감 내가 괜찮다니까 자기가 안괜찮다고 주고 그냥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