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듣고 관심 생겨서 더쿠 서치했는데 통제병 있는 애 한 3명(사실 한명일수도) 있는거같아서 관심 사라짐
무명의 더쿠
|
21:05 |
조회 수 27
정병력 있을만한건 생각했는데 걍 케톡이니까 할수있눈 감상평에도 개뚱댓 ㅈㄴ달아져있어........... 노래가 평범하다 이런거에 한 3줄씩 ㅁㅊ
이래서 안티보다 눈새가 싫다는거겠지..
한명일수도있는데 여러명일수도있으니까...
정병력 있을만한건 생각했는데 걍 케톡이니까 할수있눈 감상평에도 개뚱댓 ㅈㄴ달아져있어........... 노래가 평범하다 이런거에 한 3줄씩 ㅁㅊ
이래서 안티보다 눈새가 싫다는거겠지..
한명일수도있는데 여러명일수도있으니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