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가 진짜 여성인권에 관심 많았어... 여성복지 관련해서도 많이 했고 https://theqoo.net/ktalk/4256015464 무명의 더쿠 | 21:03 | 조회 수 78 생리대 기부도 그렇고...... 노브라도 사실 건강에 훨씬 더 좋거든?? 씨발 세상이 설리를 감당하기엔 너무 거지같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