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플로어 자리봐줄사람 https://theqoo.net/ktalk/4256003024 무명의 더쿠 | 20:55 | 조회 수 104 F2 18열이랑 F17 14열이랑 어디가 더나을까F2는 본무대보고싶고, F17은 사첵보고싶어서 고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