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체3층 고척4층 다가봤는데 실체는 내려갈때 ㄹㅇ 떨어질거같아서 개무섭고 고척은 ㅅㅂ 이걸더올라가야된다고 mood됨 https://theqoo.net/ktalk/425600269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81 이미 계단 존나 올라왓는데 자리찾으러 더가야된다니깐 덜무서웠음 ㅅㅂ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