슴 국내 선예매 진짜 선녀 같음... 난 진짜 입성만 하면 되는데 맨날 30만원 플미 사야하고 ㅅㅂ (그래서 안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전닉스 댓글 ㄴㄷ 보자마자 겁나 웃었었는데 ㅋㅋㅋㅋㅋ
- 22:07
- 조회 0
- onair
-
- 아니 낮에 용인세무서 개인정보 유출 카톡와서 보이스피싱인줄
- 22:07
- 조회 17
- 잡담
-
- 영케이 프로젝트 프랭크 쏠나온거 보는데
- 22:06
- 조회 31
- 잡담
-
- 이와 별개로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한 관계자는 "갤럭시코퍼레이션이 최근 시장에서 공격적으로 영입에 나서고 있는 것으로 안다. 상장 몸값을 띄우기 위한 포트폴리오 쌓기용 영입이라는 지적이 나오는 이유"라면서 "일관적이지 않은 문어발식 영입이 기업의 장기적 신뢰도와 브랜드 가치에 어떤 영향을 줄지는 미지수"라고 꼬집었다.
- 22:06
- 조회 59
- 잡담
-
- 중국노래 추천해줄 수 있는 노래 있어? 청량한 노래 멜로디 단순하고
- 22:06
- 조회 5
- 잡담
-
- 허남준 넉스 닮았다는 이야기 있어?
- 22:06
- 조회 19
- onair
-
- 예뻐요옹 합격이에용ㅋㅋㅋㅋ
- 22:06
- 조회 9
- onair
-
- 클라씨 음방은 안나오는 걸까
- 22:06
- 조회 7
- 잡담
-
- 아니 진짜 ㅇㅇㅌㅈ 상이다
- 22:06
- 조회 28
- onair
-
- 나는 코르티스 멤버가 그 다른 가수들 안무 만들었다는거 듣고 놀랏옹
- 22:06
- 조회 55
- 잡담
-
- 근데 새삼 작품 하나 잘되는게 진짜 크구나ㅋㅋㅋㅋ
- 22:06
- 조회 37
- onair
-
- 허남준 유어아너가 진짜 개맛도리
- 22:06
- 조회 11
- onair
-
- ㅇㅅㅌ work it 무대 보는데 이 사람 누구야? 핑머
- 22:06
- 조회 54
- 잡담
-
- 가을이 일본어로 아키인가?
- 22:06
- 조회 21
- 잡담
-
- 여기는 멕시코 과달라하라입니다
- 22:06
- 조회 28
- 스퀘어
-
- 긴장한 것 같아
- 22:05
- 조회 43
- onair
-
- 유재석 김부장에서 허남준 진짜 좋게 봤나봄 또 얘기하네ㅋㅋㅋ
- 22:05
- 조회 83
- onair
-
- 하이디라오 나름 저렴하게 먹는법
- 22:05
- 조회 54
- 잡담
-
- 허남준 되게 잘생겼다
- 22:05
- 조회 34
- onair
-
- 하이브는 밀멤 한번 정하면 영원히 밈?
- 22:04
- 조회 17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