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온앤오프는 챌린지 나오는 사람들 보면 음방 없었던게 이해가 너무나 안되는데 https://theqoo.net/ktalk/425599734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64 음방보다 챌린지 출연자들이 더 섭외하기 어렵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