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디 고양콘때도 존나 안풀지않았어? https://theqoo.net/ktalk/4255992677 무명의 더쿠 | 20:49 | 조회 수 212 고척때 그나마 쾌적했고고양때는 안풀어서 욕 존나 먹었던기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