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시밸 나 편알인데 맨날 우리편의점와서뭐사가는사람 속으로 돌 누구닮앗다 생각했는데 그돌맞나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20:46 |
조회 수 248
오늘 우연히 탐라에서 그돌 목격담 자만추햇는데 옷이 똑같애 ㅅㅂ 아 개신디함 목소리는 내가 몰랏어
근데 뭐 다른거사가는것도아니고 항상 오징어땅콩에 서울우유커피 사가시거든?
ㅅㅂ
아
존나신기 ㅁㅊ
진짜라고?
근데 뭐 다른거사가는것도아니고 항상 오징어땅콩에 서울우유커피 사가시거든?
ㅅㅂ
아
존나신기 ㅁㅊ
진짜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