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2 앞쪽 - 본무대 가까운데 시야는 안 좋을 듯
111 중간 - 무대는 멀어도 안 보이지는 않을 듯
맨날 3층에서 봐서 그라운드부터 잡고 봤거든 ㅠ
한번만 본다면? 어디로 가는 게 좋을까?

F2 앞쪽 - 본무대 가까운데 시야는 안 좋을 듯
111 중간 - 무대는 멀어도 안 보이지는 않을 듯
맨날 3층에서 봐서 그라운드부터 잡고 봤거든 ㅠ
한번만 본다면? 어디로 가는 게 좋을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