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 그라운드 극싸는 토롯코떄 빛을 봄 https://theqoo.net/ktalk/4255982405 무명의 더쿠 | 20:42 | 조회 수 20 난 토롯코때 가까이서 보겠다! 하면 괜찮고 난 그래도 무대가 더 잘 보였음 좋겠어! 하면 아쉬울 수 있어 본무대가 좀 가려지고 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