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콘 딴 건 모르겟고 3층에 한국인들 ㅈㄴ 많을 거 같긴 해 그게 나야 시발!!!!!!! https://theqoo.net/ktalk/4255979398 무명의 더쿠 | 20:40 | 조회 수 19 진짜 대기번호를 개무시하는 레전드 좌석이다 진짜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