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가 사는 덬들은 배달음식 자주 시켜먹을때 부모님 눈치 보여? https://theqoo.net/ktalk/4255975467 무명의 더쿠 | 20:37 | 조회 수 40 돈도 벌고 나이도 적지 않은데 뭔가 아직도 눈치를 보게돼..물론 시키면 부모님이랑 같이 먹는건 맞는데 걍 배달 자주시키기엔 묘하게 눈치보이고 좀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