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고척이라 좀 안심했는데 국내선예매 아니였음 4층에 쳐박혀있었을듯 https://theqoo.net/ktalk/425597415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11 ㄹㅇ 개똥손이라 오늘도 버벅댔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