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은 플로어 스탠딩 어나더임 ㅅㅂㅋㅋ 지디때 중국인들 걍 다개쳐일어나서 쫒아감 https://theqoo.net/ktalk/4255973750 무명의 더쿠 | 20:36 | 조회 수 172 고척콘 3일 다갔는데 플로어 도른줄다 중국인임 ㅋㅋㅋㅅㅂ 그건그거고 내자리내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