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컨페티 쓰레기로 버리는데 https://theqoo.net/ktalk/4255962801 무명의 더쿠 | 20:29 | 조회 수 87 퇴장길에 나눠주면 안되나요 어떤 돌 그렇게 했던데 팬들이 줍는거 위험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