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고양 3일인데 상식적으로 4만명이 다 티켓못잡은거 말이 안되지 않아...? https://theqoo.net/ktalk/4255962393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42 내 친구도 3만 후반대로 갔는데 3층도 못잡았대 아예 티켓 0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