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 그라운드 사이드 앞쪽이면 https://theqoo.net/ktalk/425596193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65 본무대는 잘 보이겠지? 너무 사이드라서 버리고 뒤로 갈지 취켓할지 고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