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3일이면 10만석은 넘을텐데 국내선예매 대기 인원 4만4천명 정도였음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78
아무리 글로벌 자리 빼놨다 해도 못 잡은 사람이 있다는게 말이 안 되는 숫자인데 그 못 잡은 사람이 바로 나야 ㅅㅂ...
아무리 글로벌 자리 빼놨다 해도 못 잡은 사람이 있다는게 말이 안 되는 숫자인데 그 못 잡은 사람이 바로 나야 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