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클럽가입한사람들 다 챙겨주면 좋은거아냐??? https://theqoo.net/ktalk/4255955556 무명의 더쿠 | 20:24 | 조회 수 34 가입비에 뭐에 돈을 더 벌어다줘도 벌어다주는데일예자리빼두는거 무슨 심보임?걍 이해가 안가서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