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해서 묻는건데 에스파 오프 보통 여덬위주야?? https://theqoo.net/ktalk/4255951367 무명의 더쿠 | 20:21 | 조회 수 290 냄새땜에......... 미리 물어봄 남덬들이면 지금이라도 좌석 잡을까해서... 플로어 1열 잡았는데 생각해보니까 남덬들 많으면 냄새날까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