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은 첨 가보는데 플로어 어떨지 감이 안 오네 https://theqoo.net/ktalk/4255948623 무명의 더쿠 | 20:19 | 조회 수 20 F2, F7 둘 다 뒷열쪽인데 플로어라도 사이드는 시야 별론가? 일단 가는 거에 의미 두고 있긴 한데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