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준 솔로 피규어 퀄 개부럽네 https://theqoo.net/ktalk/4255948439 무명의 더쿠 | 20:19 | 조회 수 211 ㄹㅇ 대형의 맛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건 개부럽다내판은 자급자족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