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고척 자리 한번만 봐줘 처음임ㅠㅠ https://theqoo.net/ktalk/425594689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29 f1구역10열오른쪽인데 괜찮음??? 1층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