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덬들아 나 마이까지는 아니고 멤버들 다 좋아하고 타이틀곡 전부 좋아하는 호감덬인데 응원봉 꼭 사야해??? https://theqoo.net/ktalk/4255946599 무명의 더쿠 | 20:18 | 조회 수 77 그거까지 사면 나 파산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없으면 좀 그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