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뒤에 좌석은 다시 다시 들어갔을때 찍은거고ㅋㅋㅋ
좌석 잡고 결제창까지 갔는데 순간적으로 당황해서 그만하기 눌러버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재진입하니까 3만번대....
대기라도 늦게 들어갔으면 덜 속상할듯 자리까지 잡고 내가 실수해서 더 속상하다

뒤에 좌석은 다시 다시 들어갔을때 찍은거고ㅋㅋㅋ
좌석 잡고 결제창까지 갔는데 순간적으로 당황해서 그만하기 눌러버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재진입하니까 3만번대....
대기라도 늦게 들어갔으면 덜 속상할듯 자리까지 잡고 내가 실수해서 더 속상하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