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항상 일찍 가는데 저번에 일이 생겨서 늦게갔거든 난 공연 30분전이라 사람 별로 없을줄 알았는데 진짜 개개개개개 많은거야... 암만봐도 제시간에 못들어갈것 같았는데 다행히 입장하긴했음 이때 진짜 충격받았어... 그때 내가 판단 잘못했으면 공연시작때까지 줄서고 있었을거같거든 아니 진짜 지하철역에서부터 사람들이 꽉꽉 차있었어... 그래서 이번에 뱅콘도 일찍 가야하나 고민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디노는 앨범 낸거야?
- 22:36
- 조회 0
- 잡담
-
- 보넥도 태산 넘 설레게 생김
- 22:36
- 조회 0
- 잡담
-
- 라스 킥킥 ㅈㄴ 좋아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36
- 조회 4
- 잡담
-
- 탕아ㅋㅋㅋㅋㅋ
- 22:36
- 조회 7
- onair
-
- 영케이 노래 나온다ㅋㅋㅋㅋ
- 22:35
- 조회 8
- onair
-
- 난 왜 거슬리는걸 참지 못할까 팬계정으로 아 왜저럴까 싶은것들 스핀열려있으면 싹 다 저격스핀보냄
- 22:35
- 조회 16
- 잡담
-
- 비스테이지 pop 구독 끊으면 구독기간내의 메시지도 계속 못보는 거야?
- 22:35
- 조회 1
- 잡담
-
- 이게 2024년 앨커라고 ?
- 22:35
- 조회 34
- 잡담
-
- 오히려 좋아 샤갈ㅋㅋㅋㅋㅋ
- 22:35
- 조회 19
- onair
-
- 하투하 스춤 미쳤닼ㅋㅋㅋㅋ
- 22:35
- 조회 27
- 잡담
-
- 동생이 스키즈 콘 가자는데 올공시위랑 상관없지?
- 22:35
- 조회 49
- 잡담
-
- 오히려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35
- 조회 16
- onair
-
- 고척 자리 둘중에 어디가 나을 것 같음?
- 22:35
- 조회 17
- 잡담
-
- 난 남미 하면 그 브라질인가 가기로 다 해놨는데 공항에서 취소 소식 알게 된 팬 생각나...
- 22:35
- 조회 27
- 잡담
-
- 앙 내돌컴백
- 22:34
- 조회 61
- 잡담
-
- 드림팬미 드림에게 원하는게 있어....
- 22:34
- 조회 16
- 잡담
-
- 근데 남미는 동남아랑 달리 회사들이 투자하던데
- 22:34
- 조회 84
- 잡담
-
- 하투하 유하 지우는 어두운색 머리 더 잘어울리는듯
- 22:34
- 조회 31
- 잡담
-
- 허남준씨 효자다효자
- 22:34
- 조회 39
- onair
-
- 허남준 e 맞는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
- 22:34
- 조회 70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