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항상 일찍 가는데 저번에 일이 생겨서 늦게갔거든 난 공연 30분전이라 사람 별로 없을줄 알았는데 진짜 개개개개개 많은거야... 암만봐도 제시간에 못들어갈것 같았는데 다행히 입장하긴했음 이때 진짜 충격받았어... 그때 내가 판단 잘못했으면 공연시작때까지 줄서고 있었을거같거든 아니 진짜 지하철역에서부터 사람들이 꽉꽉 차있었어... 그래서 이번에 뱅콘도 일찍 가야하나 고민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요즘 놀토 진짜 재미없어지긴 했더라
- 02:59
- 조회 3
- 잡담
-
- 아니 근데 좆소 덕질하다 대형 입덕했을때 황당했던게
- 02:58
- 조회 13
- 잡담
-
- 어떤 돌이 활동을 1주늘려주면 좋겠다
- 02:57
- 조회 31
- 잡담
-
- 우린 1명만 예능나온다 불만꾸준했는데...
- 02:54
- 조회 88
- 잡담
-
- 내돌은 본인이 예능 나가는 거 싫어하는데
- 02:53
- 조회 64
- 잡담
-
- 포카 교환했는데 문제 있음
- 02:53
- 조회 29
- 잡담
-
- 동계는 애초에 돈있어야되지 않나
- 02:52
- 조회 43
- 잡담
-
- 요즘 바르샤 07년생들이 출전하더라…
- 02:52
- 조회 21
- 잡담
-
- 내돌 놀토나갈려면 tvn예능 고정되어서 홍보되는 거 아닌 이상 방법없을 듯
- 02:51
- 조회 60
- 잡담
-
- 내돌 놀토 한번도 못 나가봄
- 02:50
- 조회 51
- 잡담
-
- 난 계급통 이 단어가 너무 싫음ㅋㅋㅋ
- 02:48
- 조회 101
- 잡담
-
- 내돌이 뜬건지 아닌지 그걸 가끔 모르겠음
- 02:48
- 조회 111
- 잡담
-
- 치실 이틀만에 했는데 장난아니네 너네 치실 꼭 해라
- 02:48
- 조회 37
- 잡담
-
- 갑자기 무뜬금 벨 얘기 미안한데 다공일수 나만 싫냐
- 02:47
- 조회 67
- 잡담
-
- 근데 런닝맨이나 놀토도 인기예능인가 나가는거 어렵나
- 02:46
- 조회 107
- 잡담
-
- 중소는 갠활 1명몰빵 어쩔 수 없다고 봄..?
- 02:46
- 조회 117
- 잡담
-
- 월드컵은 3차전이 진짜임
- 02:44
- 조회 59
- 잡담
-
- 돌팬 인기예능 혼자만 팀에서 처음으로 나갔는데 다른멤 갠활에 한쳐먹고 그 멤 패는거
- 02:42
- 조회 116
- 잡담
-
- 동계도 무슨 쇼트트랙만 있는 것처럼 말하는 게 싸가지없었음
- 02:41
- 조회 45
- 잡담
-
- 난 이번 동계올림픽 때 보고 사람들 자기연민 과하고 남 잘되는 거 못 보는 성향 됐다는 거 확 와닿았음
- 02:41
- 조회 10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