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항상 일찍 가는데 저번에 일이 생겨서 늦게갔거든 난 공연 30분전이라 사람 별로 없을줄 알았는데 진짜 개개개개개 많은거야... 암만봐도 제시간에 못들어갈것 같았는데 다행히 입장하긴했음 이때 진짜 충격받았어... 그때 내가 판단 잘못했으면 공연시작때까지 줄서고 있었을거같거든 아니 진짜 지하철역에서부터 사람들이 꽉꽉 차있었어... 그래서 이번에 뱅콘도 일찍 가야하나 고민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오 울트라25 업데이트 안 하는 중인데 알림 계속 떠서 짜증
- 06:50
- 조회 48
- 잡담
-
- 제노가 지성이한테는 츤데레인줄 알았는데ㅋㅋㅋ
- 06:48
- 조회 56
- 잡담
-
- 담주 데식콘 가는데 시위대들 때문에 짜증난다...
- 06:47
- 조회 55
- 잡담
-
- 와 레벨 덤덤 이부분 가사
- 06:47
- 조회 72
- 잡담
-
- 지금 자고 10시에 일어나기 불가능임...?
- 06:46
- 조회 129
- 잡담
-
- 빈반차 쓸지 반차 쓸지 1시간째 고민중...
- 06:45
- 조회 99
- 잡담
-
- 슼에 아침마다 올라오는 저 해초는 정말 바이럴이 맞나
- 06:38
- 조회 246
- 잡담
-
- 소시 내년 콘은 어디서 할까??
- 06:38
- 조회 85
- 잡담
-
- 최유리 역주행곡은 어떻게 터진거야??
- 06:32
- 조회 200
- 잡담
-
- 연기 엄청 심한 차들은 뭘까?
- 06:31
- 조회 123
- 잡담
-
- 근데 요즘 강아지 견종 유행?인게 말티푸야?
- 06:23
- 조회 377
- 잡담
-
- 그 태연 노래는 언제나올까??
- 06:16
- 조회 83
- 잡담
-
- 정의감에 취해서 안경 척하는 애들 언제 뒤져
- 06:14
- 조회 99
- 잡담
-
- 얘들아 혹시 놀티켓 무통장 환불 얼마나 걸리는지 아시는분..?!
- 06:13
- 조회 63
- 잡담
-
- 이거 개구라 아니냐?
- 06:06
- 조회 845
- 잡담
-
- 인스타 보니까 머글들도 빅뱅 콘서트 많이 가네
- 06:05
- 조회 258
- 잡담
-
- 그 최유리랑 갓진영 듀엣한곡 말이야 인스스에도 많이 올라오지않??
- 06:02
- 조회 164
- 잡담
-
- 3위가 4점인 팀이 한팀나오면서 3위 와일드카드커트라인 살짝 올라감
- 05:59
- 조회 73
- onair
-
- 미친 오늘 내돌 전역한다
- 05:58
- 조회 493
- 잡담
-
- 캐나다 스위스 1:2로 경기 종료
- 05:56
- 조회 67
- onair